오프라인 유통회사 기반인 ‘폭스밸리’는 현재 드럭스토어, 아트박스, 전국 약국과 정규 면세점등 자사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외에도 뷰티, 헬스케어 전문몰 ‘폭스벨리’를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폭스밸리 제공
오프라인 유통회사 기반인 ‘폭스밸리’는 현재 드럭스토어, 아트박스, 전국 약국과 정규 면세점등 자사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외에도 뷰티, 헬스케어 전문몰 ‘폭스벨리’를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폭스밸리 제공

오프라인 유통회사 기반인 ‘폭스밸리’는 현재 드럭스토어, 아트박스, 전국 약국과 정규 면세점등 자사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외에도 뷰티, 헬스케어 전문몰 ‘폭스벨리’를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폭스밸리 자사 브랜드 상품으로는 폭스밸리 바른자세밴드, 폭스밸리 비타민샤워필터 등이 있으며 헬스케어, 뷰티용품 등 핫(HOT) 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는 회원가입 때 2000포인트, 옐로우 아이디 추가 때 2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재 닥터홍과 블랙홍의 대표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폭스밸리’ 홍종국 대표는 “중국 사드배치 이후 해외시장이 막혀 상품은 있지만 유통을 못하고 있는 업체 관계자들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시장의 문을 열어주는 연결 고리같은 역할을 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벨리는 현재 헤어제품 제조업체 수안향장의 자사브랜드 마실상품의 오프라인총판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