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최근 맥심 화이트골드의 새로운 TV 광고 ‘나만의 시간’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최근 맥심 화이트골드의 새로운 TV 광고 ‘나만의 시간’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최근 맥심 화이트골드의 새로운 TV 광고 ‘나만의 시간’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모두의 시작’을 응원하는 화이트골드의 메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하루 일과의 끝과 함께 비로소 시작되는 여유로운 ‘나만의 시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여느 학생이나 직장인과 마찬가지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막 집으로 돌아온 김연아의 모습으로 시작돼 화이트골드 한 잔을 준비한 뒤 반려묘의 모습을 그리는 등 본격적인 혼자만의 시간을 담았다.

한편 동서식품은 TV광고에 등장하는 ‘밀키보틀 글래스’와 ‘머들러’를 12월 14일부터 전국 대형할인점 및 온라인에서 화이트골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동후디스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새로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새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폴리페놀 함량을 높였다. 특히 그린커피빈(생두)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클로로겐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지만 로스팅하는 과정에서 많이 소실되는 것을 막았다고 한다.

또 크리머 원료도 차별화해 식물성 경화유지 대신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서 건강과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까지 살렸다고 한다. 컵커피(RTD)와 스틱형 인스턴트커피, 두 타입으로 총 6종이다.

엔제리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다양한 MD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일까지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엔제리너스 제공
엔제리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다양한 MD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일까지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엔제리너스 제공

◆엔제리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다양한 MD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일까지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풍미 가득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달콤한 마카롱, 앙증맞은 초콜릿이 조화로운 제품이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커피향으로 풍미를 높이고 진한 카카오 파우더로 마무리해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고 한다.

또 트리 캔들 홀더와 앙증맞은 사슴 장식물, 티라이트 10개입으로 구성된 '윈터드림 캔들 홀더세트'와 레드와 화이트 중 선택한 보온병과 머그, 엔제리너스 그립톡으로 구성된 '윈터드림 세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윈터드림 캔들 홀더세트 3만원, 윈터드림 세트 3만5000원.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매장에 비치된 리플렛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 케이크 5000원 할인혜택을 준다.

이디야커피가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인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인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인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했다.

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인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초코렛칩 플랫치노’는 연간 200만잔 이상이 판매되는 간판상품이다.

신제품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사 ‘벨코라데’의 초콜릿을 사용해 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초콜릿 향이 아닌 진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틱 하나에 뜨거운 물 100~110㎖를 넣고 저어주면 깊고 진한 풍미의 핫초코가 완성된다.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10개입, 20개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5500원, 9900원이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겨울시즌을 맞아 MD 신제품 ‘윈터 드림 머그(Winter Dream Mug)’를 출시했다.

카페베네가 2018년도 카페베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시즌 M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2018년도 카페베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시즌 M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2018년도 카페베네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시즌 M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고급스러운 블랙색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카페베네 로고 모양이 심플하게 새겨있는 하드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 속지는 연간 캘린더와 월간, 주간, 프리노트로 구성돼 있으며, 주간의 경우 날짜가 적혀있지 않는 만년형이라 원하는 날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리에는 카페베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시즌음료 1+1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이 포함돼있다.

새로운 겨울 시즌 음료 3종 ‘버터스카치라떼’, ‘크런치아몬드 라떼’, ‘딥앤리치 쇼콜라떼’를 포함해 총 12잔의 카페베네 제조 음료 구매 후, 스탬프 카드를 모두 적립하면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월 20일까지이며, 별도 구매 때 가격은 1만5800원이다.

탐앤탐스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함께 12월 22일까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함께 12월 22일까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테마파크 에버랜드와 함께 12월 22일까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

로맨틱 음료 주문 때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이 인쇄된 ‘에버랜드 택’이 함께 제공되며 이 쿠폰을 에버랜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40% 이상 할인된 3만원에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쿠폰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22일까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로맨틱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 느낌의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탐앤탐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스테디셀러인 원두 ‘클래스’의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총 100명에게 커피 제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쟈뎅 제공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스테디셀러인 원두 ‘클래스’의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총 100명에게 커피 제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쟈뎅 제공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스테디셀러인 원두 ‘클래스’의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총 100명에게 커피 제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쟈뎅의 원두 브랜드 ‘클래스(CLASS)’는 각 원두의 특색을 강조하면서도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뛰어나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쟈뎅샵’ 이벤트 페이지 내 리뉴얼한 ‘클래스 3종’ 제품 중 패키지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혹은 맛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