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화면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화면

'나혼자산다' 한혜진, 몸매 관리 발언 재조명 "여자에게 중요한건 가슴보다 힙"

'나혼자산다'가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혼자산다'에 출연 중인 한혜진이 몸매비결을 언급한 방송 장면이 재조명 됐다.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에서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모델계의 뷰티 씨크릿을 어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한혜진은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짙은 화장이 불가피함을 언급 “모델들은 화장품을 고르는기준이 매우 까다롭다. 두꺼운 화장을 자주 하기 때문에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며 ‘겟잇뷰티’ 시청자를 위해 처음으로 그녀의 파우치를 공개했다.

모델들 사이에서는 가장 핫하다는 클렌징 제품부터 머리 빗, 큐티클 관리까지 톱모델다운 빈틈없는 뷰티 비법들을 소개 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혜진, 몸매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운동! 운동! 운동!”이라며, “일주일에 3번 PT(Personal Training)을 받고 스케줄이 바빠서 운동을 가지 못할 경우에는 집에서 공복에 실내 자전거를 한 시간 동안 타고 나간다”고 전했다.이어 “신경 써서 관리하는 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여자에게 중요한건 가슴보다 힙이라고 생각한다. 엉덩이가 납작하면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살지 않는다. 매일 스쿼트 100개를 한다”며 그녀만의 몸매 유지 비법을 밝혔다.

한편 '나혼자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