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불안한 전자상거래 보안…’디도스 공격 차단’이 최우선

발행일시 : 2017-12-18 09:54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사이버 보안 현황 보고서에 의하면 소비자들은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보안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었다. 응답자의 72 %는 사이버 공격을 받은 웹사이트의 브랜드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었으며, 온라인 웹사이트의 절반 가량(51%)은 사전에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 사이버 공격에 매우 취약하다고 인식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지사장 박대성)는 대규모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보안 성능을 향상시킨 ‘디도스 공격 차단 서비스(DDoS Attack Interception Service)’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네트워크 상에서의 DDoS 공격으로 감지된 트래픽을 필터링하는 글로벌 스크러빙(scrubbing) 센터 활용은 물론, 웹 사이트에 대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보안 요구사항의 변화에 따라 보안 기능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

라임라이트의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Limelight DDoS Attack Interceptor)’ <라임라이트의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Limelight DDoS Attack Interceptor)’>

라임라이트의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Limelight DDoS Attack Interceptor)’는 복잡한 대규모의 디도스 공격이 웹사이트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고객을 보호하는 포괄적인 다계층 솔루션으로, 악의적인 트래픽 탐지, 사전 알림 기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어 계층을 제공하며, 공격을 받은 경우에도 신속한 완화를 위한 대용량 네트워크 스크러빙 기능을 제공한다.

라임라이트의 대규모 글로벌 사설망 인프라에 디도스 완화 기능을 통합됐다. 별도의 네트워크로 전환하거나 CDN으로 회귀할 필요 없이 여러 다양한 지역에서 공격 트래픽에 대한 대용량 스크러빙이 가능하고 가장 큰 규모의 디도스 공격에도 전송 성능이 우수하다.


라임라이트는 디도스 공격 탐지 및 방지를 위해 엔트리 레벨 및 프리미엄 솔루션 등 2가지 옵션을 제공해 고객은 원하는 레벨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레벨에는 연중무휴(24x7) 전용 보안 운영 센터를 통한 공격 완화 서비스 및 CDN 엣지(edge)단에서의 다양한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디도스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으나, 공격 빈도를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라임라이트의 개별 디도스 공격 완화 보호 서비스를 신청하면 일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로 디도스 공격 완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제품 관리 총괄 수석 디렉터인 스티브 밀러-존스(Steve Miller-Jones)는 "거의 모든 유형의 온라인 서비스가 사이버 공격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라며 “디도스 공격은 불편을 야기할 수도 있고, 전체 비즈니스를 중단시킬 수도 있다. 라임라이트는 디도스 공격 인터셉터(DDoS Attack Interceptor)를 통해 온라인 조직이 웹 프레즌스(web presence)는 물론, 브랜드 명성과 매출을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과 가격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