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드래곤리퍼블릭의 코스메틱 사업부인 쥴리메틱스가 출시한 시스터톡 마스크팩 중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안은숙 대표. 사진=드래곤리퍼블릭 제공
지난 12일 드래곤리퍼블릭의 코스메틱 사업부인 쥴리메틱스가 출시한 시스터톡 마스크팩 중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안은숙 대표. 사진=드래곤리퍼블릭 제공

실내·외 온도 차가 극심한 겨울철에는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실내에서는 난방으로 인해 온도가 올라가 피부가 건조해지고 실외에서는 차가운 바람과 눈 등으로 인해 피부 건강이 악화할 수 있다.

마스크팩은 겨울철 피부 관리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1일 1팩’이라는 대중들에게 알려져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2일 드래곤리퍼블릭의 코스메틱 사업부인 쥴리메틱스가 출시한 시스터톡 마스크팩 중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가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현재 쥴리메틱스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스크팩은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 ‘시스터톡 맑아져라 마스크’, ‘시스터톡 고와져라 마스크’ 등 총 3가지다.

이 중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팩’은 고보습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천연 순면으로 만들어진 거즈와 대나무 셀룰로오스 시트로 고급스러운 시트가 주목할 만하고 피부 밀착력과 에센스 흡수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마스크팩에 들어간 에센스 주요 성분에는 타박상과 염증에 도움을 주는 브로멜라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수레국화꽃수, 붓기를 빼주는 당귀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쫀쫀한 탄력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고보습 및 피부진정에 효과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능을 마친 예비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피부관리에 시간과 돈이 부족한 이들에게 겨울철 피부관리에 알맞은 제품이라는 것이다.

드래곤리퍼블릭 안은숙 대표는 “‘시스터톡 예뻐져라 마스크팩’은 고보습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면이 겨울철 피부관리에 고민하는 이들에게 만족하는 제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많이 찾는 제품이 됐다”며 “앞으로도 시스터톡 마스크팩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리퍼블릭은 지난 11월에 열린 ‘2017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서 시스터톡 마스크팩 3종을 선보여 관람객 및 해외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았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