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으로 유명한 참치횟집인 ‘오대양참치’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오대양참치 제공
안산 맛집으로 유명한 참치횟집인 ‘오대양참치’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오대양참치 제공

다사다난 했던 한 해,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모임들로 마무리하는 경우가 많다.

회사송년회, 망년회, 동창회, 계모임 그리고 가족외식 등등 다양한 모임을 갖을 때 중요한 것은 바로 회식장소로 조금 더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 및 분위기 있는 장소를 섭외하고자 분주하다.

이런 가운데 안산 맛집으로 유명한 참치횟집인 ‘오대양참치’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곳은 고품격 혼마구로 참치전문점으로 13개의 4~30인 룸 및 다찌로 구성되어 있으며, 혼마구로 참치와 10여 가지 일품요리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오대양참치는 생생정보 등 공중파TV 3사에 모두 방영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참치 무제한 리필서비스와 송년모임 예약 때 소주 무제한 제공(10명 이상), 4인 이상 예약 때에는 로브스터(랍스터) 1마리를 제공(선코스 이상)하며 명함 및 SNS참여시에는 식사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