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고속터미널 토플전문 ‘어셔어학원’은 중·고등 학생들 대상 ‘단기 토플 속성 과정’으로 오는 1월 8일 겨울특강 주니어반 토플강좌 2차를 개설 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어셔어학원 제공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토플전문 ‘어셔어학원’은 중·고등 학생들 대상 ‘단기 토플 속성 과정’으로 오는 1월 8일 겨울특강 주니어반 토플강좌 2차를 개설 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어셔어학원 제공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토플전문 ‘어셔어학원’은 중·고등 학생들 대상 ‘단기 토플 속성 과정’으로 오는 1월 8일 겨울특강 주니어반 토플강좌 2차를 개설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학원은 모든 학생들 점수에 맞춰 가장 기초반인 U반부터 토플 실전반(110점 이상 반)인 E반까지 구성하고 있다.

어셔 어학원 관계자는 “해외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있어 국내 대학진학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이며, 토플 점수 또한 115점 이상을 요구한다”며 ”국내 학생의 외국대학 유학을 위해서도 높은 토플 점수가 필요해 국내·외 대학 진학을 목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토플 시험을 응시하고 토플학원추천 강좌를 듣고 있다”며 “중고등대상 토플 겨울방학특강 1차는 성공적인 개강을 했다”라고 말했다.

토플은 IBT시험으로 Internet Based Test라는 인터넷이 기반을 두고 있는 컴퓨터 기반 시험인데 이는 중·고등 학생들이 많이 경험해보지 못한 화면을 통해서 글을 읽고 타이핑을 영어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가지게 된다.

이 학원에서는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IBT 러닝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지문을 화면상 읽으면서 분석하고 주어 동사를 나누는 묶기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영어구조를 한눈에 뚫어 볼 수 있고, 스피킹, 라이팅 전문 첨삭지도 강사의 1대1 강의를 받을 수 있다.

어셔 토플학원은 출결관리 프로그램을 비롯해 토플 단어200개 암기 프로그램, 스피킹시험 첨삭 프로그램, 라이팅시험 첨삭 프로그램, 백지시험 프로그램 등 학원 전반을 시스템화한 스마트 클래스 표본으로서 수많은 학생들에게 토플 고득점 실현에 기여한바 있다.

겨울방학 특강은 총 4회차에 걸쳐 개강되며 일정은 1차는 12월 18일~ 1월 5일에 진행이 되며 2차 2018년 1월 8일~26일, 3차 1월 29일~2월 14일, 4차 2월 19일~28일로 진행된다.

또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해 학원에 있는 동안 휴대폰을 수거하는 등 부가서비스로 학생들의 목표점수에 다가가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어셔 토플학원 관계자는 “최근 대학수학능력평가 시험 영어영역이 절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단순 문제 풀이 기술이 아닌 절대적인 영어 실력을 올리기 위해 수능 영어강의가 아닌 보다 심화된 토플수업을 수강하려 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토플로 영어공부를 하면 수능 영어영역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어셔어학원 주니어반 학생들은 매년 수학능력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