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오피스 제공
사진=맘스오피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맘스오피스가 실용적이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인 '맘스 이동식 트롤리'를 출시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요즘에는 자신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실용적이고 편리한 홈퍼니싱 가구의 인기가 높다. 특히 이동식 수납 카트인 트롤리는 주방용품이나 생활용품을 수납해 집안 곳곳 숨어있는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맘스오피스도 이 부분에 주목, 신제품을 준비했다. 트롤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방에서는 물론 이동식 화장대, 자녀들의 이동식 학습도구함, 아기용품 수납, 반려동물 물품 보관, 세탁실 정리 등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공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단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수납된 물건들이 한눈에 바로 들어와 손쉽게 물건을 넣고 뺄 수도 있다. 여기에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를 적용, 세련미를 높였다.

맘스오피스 마케팅 담당자는 "맘스오피스는 세상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는 리빙 가구 브랜드다. 맘스 이동식 트롤리 역시 주부들이 실제로 경험한 불편함과 필요성을 파악해 모든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홈퍼니싱 가구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오피스는 고객과의 접접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배우 소유진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시 자사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