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어학원인 ‘NED어학원’이 내년 2월 초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NED어학원 제공
아일랜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어학원인 ‘NED어학원’이 내년 2월 초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NED어학원 제공

아일랜드는 영어공부와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유럽 영어권 국가로, 오랜 전통을 갖춘 우수한 어학원들이 있는 영어교육지다. 어학연수와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가 영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정보와 함께 알려지고 있다.

이에 아일랜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어학원인 ‘NED어학원’이 내년 2월 초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오는 1월 27일까지 NED어학원 코리아 오피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2018년도 아일랜드 어학연수 준비 중인 사람에게 특가 등록기회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한 아일랜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번 설명회는 더블린 현지에서 근무 중인 스탭이 생생한 아일랜드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정보와 가성비 높은 아일랜드 어학연수 비용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준다.

한편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한 이 어학원은 한국에 직영 오피스를 설립해 학생들이 좀 더 투명한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곳으로 장학생 선발 등 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번에 선발된 전액장학생은 대전에 거주중인 대학생 구본헌 씨이라고 어학원 측은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