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전문가로 방송TV 3회 출연 요청을 받아 유무선결합상품으로 LG·SK·KT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인터넷서포터’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인터넷서포터 제공
인터넷가입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전문가로 방송TV 3회 출연 요청을 받아 유무선결합상품으로 LG·SK·KT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인터넷서포터’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인터넷서포터 제공

최근 초고속 인터넷가입 설치는 물론이고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등 통신 3사 기가인터넷 신청자 증가와 함께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통신비 절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인터넷가입센터 중 불법적으로 과장광고 및 강압영업 등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장점을 퇴색하고 있는 현상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이에 따라 인터넷가입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전문가로 방송TV 3회 출연 요청을 받아 유무선결합상품으로 LG·SK·KT 인터넷TV결합상품 할인혜택과 현금사은품 지원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 ‘인터넷서포터’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통신비 절약에 대한 이슈를 가지고 있는 알뜰족들의 시선이 인터넷요금비교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가입사이트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서포터는 고객의 상황에 맞는 1대1 맞춤형 최저요금 설계를 통해 통신 과소비를 하고 있진 않은지 사용 중인 통신사의 인터넷과 IPTV요금 분석 및 진단을 기본상담으로 집중해 LG·SK·KT 인터넷결합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가입 ŸIPTVŸ 인터넷전화Ÿ 일반전화 ŸWI-FIŸ 셋톱박스 등 부가세포함, 장비임대료를 정확하게 포함한 요금을 안내하고 있으며 통신사별 5년 경력 이상의 전문 상담원으로부터 LGU플러스, SK텔레콤, 올레KT인터넷가입 설치신청 추천 상품을 받아 장기적인 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통신업계 관계자들은 “초고속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등 단순히 현금사은품을 받을 목적으로만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찾지 않아야 불법업체의 현금사은품 사기에 대한 위험성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한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엘지,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가입 3년 약정 기간 동안 실질 납부요금에서 얼마만큼의 결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전문성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소비자에게 약속한 현금사은품을 지급하지 않는 일명 ‘먹튀’ 업체의 사기수법이 다양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서포터는 안전한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인터넷가입사이트의 유무를 잘 살펴볼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2017년 12월 20일 인터넷서포터는 안정성을 검증 받아 전국 LG·SK·KT 인터넷가입 설치 공식인증 센터로는 유일하게 ‘2017한국소비자평가 1위’ 온라인서비스(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부문 4회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