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회식장소로 고기집이 빠질 수 없다. 서울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일월고기’의 경우 넓은 매장과 주차장 등으로 회식장소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일월고기 제공
맛있는 회식장소로 고기집이 빠질 수 없다. 서울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일월고기’의 경우 넓은 매장과 주차장 등으로 회식장소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일월고기 제공

2018년 새해를 맞이함에 따라 많은 회사, 동호회 등 회식을 갖는 각종 모임으로 고기집, 맛집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맛있는 회식장소로 고기집이 빠질 수 없다. 서울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일월고기’의 경우 넓은 매장과 주차장 등으로 회식장소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음식점은 고급 인테리어 덕분에 분위기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오픈 1년 만에 월 매출 8000만원을 달성한 대박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총 1,2층으로 구분되어 있고 1층은 단체 16인석, 8인석이 2개로 테이블이 넓어 편하게 즐길 수가 있다. 2층은 독립된 룸 18석, VIP테라스룸 12석, 일반룸 6인석 2개와 4인석 2개가 있으며 50명까지 예약이 가능해 단체회식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

롯데월드 데이트 후 커플들이 많이 찾는 잠실 방이동의 데이트코스로 잘 알려진 ‘일월고기’의 메뉴로는 14일 숙성한 최상급의 암퇘지의 부위별로 선택해 고기를 즐길 수 있다. 고사리와 숙주나물, 김치, 명이나물, 생와사비, 계란찜, 파무침, 야채 등의 다양한 야채와 12가지에 재료로 8시간을 끓여 만든 특제소스, 그리고 서비스로 찌개를 선택해서 즐길 수가 있는 커플세트가 인기가 좋다고 음식점 관계자는 귀띔했다.

또 실속세트는 4가지 부위(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를 모두 맛볼 수 있으며 찌개가 서비스돼 3~4인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별미인 리미티드 껍데기는 기존의 껍데기와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껍데기를 맛 볼 수 있으며, 네이버로 예약 때 계란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일월고기 관계자는 “리미티드 껍데기는 유선상으로 확인 후 방문하며 벌써부터 SNS상이나 방이동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으로 급부상중이다”면서 “잠실 방이동 주변에 주차공간이 마련된 고기집이 드물지만 일월고기는 주차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곳에는 고기 외에도 김치찌개, 냉면, 라면, 누룽지, 도시락, 계란밥 등 다양한 사이트메뉴가 고객을 사로잡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