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박스는 ‘라이뷰’가 운영하는 서울, 경기 1인 가구에 특화된 이사 서비스다. 사진=아이엠박스 제공
아이엠박스는 ‘라이뷰’가 운영하는 서울, 경기 1인 가구에 특화된 이사 서비스다. 사진=아이엠박스 제공

이사 날짜가 어긋난 김민정(28)씨는 아이엠박스의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했다.

김씨는 “이사 날짜가 어긋나 이삿짐을 보관했는데, 아이엠박스는 이삿짐 픽업에서부터 이삿짐 보관, 이케아 가구 설치까지 1인 가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서 줘서 정말 좋았다”며 “특히 곰팡이나 세균이 쉽게 발생하는 매트리스나 소파 등은 별도로 관리하며 세균 제거까지 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보관 분야의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이용 소감을 밝혔다.

그가 이용했던 아이엠박스는 ‘라이뷰(대표 남성훈)’가 운영하는 서울, 경기 1인 가구에 특화된 이사 서비스다. 매달 수천명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배송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보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누구든지 쉽게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업체 남성훈 대표는 “이동이 잦은 1인 가구들에게 짐보관 서비스를 제공해 열악한 주거 문제를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회사의 비전을 밝히며 아이엠박스 만의 장점을 설명했다.

▲첫 번째, 박스 1개부터 이삿짐까지 보관이 가능
아이엠박스는 박스 1개의 소량 짐부터 이삿짐 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 보관도 가능하며, 다수의 대형 보관소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이사 업체도 운영하고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다.

▲두 번째, 배송에서부터 보관 까지 모든 과정을 아이엠박스 직원이 책임지고 진행
아이엠박스는 아이엠박스 직원이 배송에서부터 보관 까지 나중에 짐을 찾을 때 운반까지 다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다. 더욱이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 배상 등도 명확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세 번째, 온습도 관리가 철저한 대형 이삿짐 보관소
아이엠박스는 서울 근교에 3개의 보관소가 있으며, 고객 에게 각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다른 짐들과 섞일 염려도 없으며, 온습도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다는 것이다.

▲네 번째, 국내 1인 가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보관 서비스
정말 많은 고객들이 이용을 하고 있으며, 각자의 공간에 짐을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관 기간 중에 보관소에 방문해서 직접 짐을 찾거나 보관소에 입고 후에는 사진을 찍어 보내주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다섯 번째. 빠르고 편리한 견적 문의
아이엠박스는 빠르고 편리한 카카오톡 질의응답과 자신의 짐의 양과 몇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10분 이내에 바로 견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보관이사 혹은 이삿짐 보관은 물품의 파손 및 훼손 등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매우 크다. 이사를 두번 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신경 써야 할 점이 많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보관이사 전문 업체 아이엠박스에 맡겨야 한다.

아이엠박스는 서울, 경기 보관이사 전문업체로 박스 1개에서부터 2톤 (1톤 차량 2대) 분량의 짐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연평균 100만개 이상의 물품을 운송하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