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사진=허그맘 허그인 제공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사진=허그맘 허그인 제공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무술년 새해를 맞아 초기상담 30% 할인과 연령별 심리검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인 허그맘 허그인의 초기상담 30% 할인 이벤트는 현재 느끼고 있는 심리적 어려움에 대해 심리전문가와 1대1로 심리 상담을 진행해 향후 심리검사, 심리치유 계획을 수립하는 중요한 단계로 우리아이 혹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심리적 어려움을 바로 보고, 전문가의 간단 설루션을 들어 볼 수 있다. 초기상담 1회만으로 심리적 문제가 모두 해결되는 것은 아니나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심리상태를 객관적으로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허그맘 연령별 심리검사 이벤트는 지능과 정서를 볼 수 있는 오직 허그맘에서만 가능한 '미운우리새끼' 검사, '영재의 탄생' 검사, '학교생활 필수' 검사로 미운우리새끼 검사는 만 6세부터 가능하며, 영재의 탄생과 학교생활 필수 검사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실시 가능하다.

세 번째 이벤트인 성인을 위한 원데이 해독 테라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심리검사로 개인뿐만 아니라 커플·부부가 함께 서로의 마음을 하루에 알아볼 수 있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이다.

마지막 이벤트인 '베이비 하루케어' 검사는 하루 만에 아이의 마음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심리검사 프로그램으로 평소 우리아이가 잘 크고 있는지 혹은 부모 자신의 양육 태도를 점검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 센터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자녀의 지능과 정서를 알아보기 위해서 심리상담센터를 찾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허그맘에서는 신년 이벤트로 미운우리새끼검사, 영재의 탄생 검사, 학교생활 필수 검사 등 지능과 정서를 확인해볼 수 있는 검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은 상담기록과 방문기록이 남지 않고 사전 예약 시 야간상담도 가능해 워킹맘, 워킹대디도 자녀와 함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고 한다.

허그맘 허그인 관계자는 “점점 더 경쟁 사회로 변화해가면서 많은 사람들의 심리건강에 빨간불이 켜져 있다. 새해 심리검사를 통해서 자신의 마음 건강을 체크하고 계획을 세운다면 한 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은 전국 39개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