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기존 제품 대비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바나나 초코파이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기존 제품 대비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바나나 초코파이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기존 제품 대비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바나나 초코파이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새로워진 ‘바나나 초코파이’는 마쉬멜로우 속에 부드러운 바나나 생크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에 바나나퓨레를 넣어 자연스러운 바나나 풍미를 더하고 빵 식감도 더욱 촉촉하고 폭신하게 개선했다.

패키지 역시 발랄하고 경쾌한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주목도를 높였다. 품질 수준을 업그레이드 했지만 가격과 중량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지난해부터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이해하기’ 캠페인을 통해 수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뤄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뉴얼 이후 실시한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바나나맛이 풍부하게 느껴진다”, “식감이 폭신하고 부드럽다” 등의 평과 함께 기존 제품 대비 선호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는 것이다.

바나나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오리온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에 처음으로 내놓은 자매제품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과일인 바나나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식품업계에 ‘바나나’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초코파이 바람을 다시 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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