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태양 가볍게 이긴다’…‘아넷사’가 제안하는 ‘스키장 뷰티 선케어’

발행일시 : 2018-01-12 16:21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는 SPF50+, PA++++의 강력한 차단력은 기본이고, 소비자가 니즈에 따라 질감과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넷사 제공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는 SPF50+, PA++++의 강력한 차단력은 기본이고, 소비자가 니즈에 따라 질감과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넷사 제공>

 
겨울 스포츠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스키와 스노보드는 1년 12개월 중 단 3개월만 즐길 수 있기에 이 시즌을 기다려온 많은 스키어들과 스노보더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스키장으로 달려간다.
 
하루 종일 정신 없이 슬로프를 질주하다 보면 일상의 근심과 걱정이 모두 날아가지만, 차고 건조한 바람과 눈에 반사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이 곧 또 다른 골칫거리가 돼버린다.
 
하얀 설원에 반사되어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 자외선은 피부의 건조화와 노화 등을 초래하여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 될 경우 이를 복구하려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높은 차단 지수의 선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 이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강력한 차단효과가 있는지, 춥고, 건조한 스키장에서 피부의 수분을 더 빼앗거나, 흘린 땀에 씻겨 차단력을 잃게 되지는 않는지 꼼꼼히 체크해보아야 한다.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는 SPF50+, PA++++의 강력한 차단력은 기본이고, 소비자가 니즈에 따라 질감과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UVA와 UVB를 동시에 막아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로, 생활 자외선은 물론, 장시간 자외선에 지속 노출되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도 효과적이다.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어,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 부는 스키장에서도 피부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다.
 
이 두 제품은 땀과 물을 만나면 강력한 차단막이 더해지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 기능을 적용해 스키를 타는 도중에 자외선 차단제가 땀에 흘러내려 차단기능을 잃을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번들거리고 무거운 느낌을 싫어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한다.
 
스키장에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다면,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 1석 2조의 효과를 노리는 것이 현명하다.
 
아넷사의 페이셜 선스크린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잘 밀착되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주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의해 쉽게 무너져 내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함께,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며,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효과와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아넷사의 제품들은 모두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