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SHAKE YOU UP' 개인 콘셉트 사진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레인즈 측은 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기원, 대현, 은기의 'SHAKE YOU UP'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기원, 대현, 은기는 개인 이미지의 의상 콘셉트인 글랜 체크 룩을 트랜디하게 표현해냈다. 기원은 글랜 체크 패턴에 가죽 소재가 믹스된 자켓을 입고 강한 눈빛으로 의자에 앉아있다. 대현은 오렌지 헤어 컬러와 그린 스트라이프 오버사이즈의 소매를 매치해 귀여움을 더했으며 자신감 넘치는 정면 포즈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한다. 또한 은기는 그린과 레드 체크 패턴의 캐주얼 셔츠와 자켓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있다.

레인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마다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첫 번째 순수 콘셉트에서 강렬한 레드 수트 이미지로 반전을 보여줬으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의 느낌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레인즈는 지난 19일 7명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TURN IT UP' 댄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단체로 모였다가 퍼지는 화려한 안무나 힘의 강약이 특징인 역동적인 군무들로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