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폰라인 제공
사진=폰라인 제공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 기기변경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해에는 삼성의 갤럭시노트8, 갤럭시S8부터 애플의 아이폰8와 아이폰X, 그리고 LG V30 등 다양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이 인기였는데, 그 중에서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모델로 삼성의 갤럭시노트8이 가장 이슈가 됐다.

갤럭시노트8 색상으로는 딥씨블루,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메이플골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선충전기능과 빅스비를 탑재하는 등 현존 최고의 스펙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각 매장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신규나 기기변경으로 갤럭시노트8을 개통했다.

아직도 온라인 공동구매카페 및 사이트에서는 갤럭시노트8의 가격에 대한 특가정보가 많은데, 이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 쇼핑몰’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 재구매율이 높은 ‘폰라인’에서 갤럭시노트8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8로 SKT·KT 기기변경 때 요금제 상관없이 노트북 사은품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20인치 LED TV, 풀HD 23인치 모니터, 엠피지오 테블릿PC 10.1인치, 아이룸 무선청소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호루라기 무선청소기,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자이글 전기그릴, 샤오미 공기청정기 등 약 90여가지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폰라인 관계자는 “이제 기기변경시대가 열렸다”면서 “갤럭시노트8 전요금제 기기변경하고 노트북 및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폰라인에서는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갤럭시노트8 외에도 아이폰X, 아이폰8, LG V30, 갤럭시A8 2018, 아이폰6S, 갤럭시S8 등 다양한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