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에서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발 종아리 안마기와 핸디안마기, 의자형 안마기, 목, 어깨 마사지기, 손지압기 등 각종 안마, 마사지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4일 전했다. 사진=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 제공
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에서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발 종아리 안마기와 핸디안마기, 의자형 안마기, 목, 어깨 마사지기, 손지압기 등 각종 안마, 마사지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4일 전했다. 사진=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 제공

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에서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발 종아리 안마기와 핸디안마기, 의자형 안마기, 목, 어깨 마사지기, 손지압기 등 각종 안마, 마사지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4일 전했다.

미스터휴에서는 브람스, 홈일렉, 윙풋, 바디엘리먼츠, 김수자 마사지기, 멘토, 닥터웰 등 브랜드의 무선충전식 핸디안마기를 할인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 선물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학업과 취업, 결혼 등의 이유로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는 가구보다 독립해서 1인가구의 형태로 생활하는 이들이 증가해 가족 간에 함께 보내는 시간은 계속 감소하고 있다. 추석과 설날 같은 명절이나 결혼식, 회갑, 칠순잔치, 결혼기념일 등의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면 가족 간에 얼굴을 보기 힘든 경우가 상당하다.

지난 2015년 인구주택총조사에 따르면 1인가구의 비율은 가구 유형 가운데 가장 높은 27.2%를 기록했다. 1인가구 비율은 계속 증가세에 있으며, 가족끼리 함께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고독사 등의 사회적인 문제가 발생해 안타까움의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게 다변화된 현대 사회의 모습으로 맞이하는 설날이기에 부모님의 건강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이 있다. 핸디안마기는 부모님과 따로 사는 자녀가 많아져 가족끼리 안마를 해주고 정을 돈독히 하지 못하는 상황에 적합한 설날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 선물로 꼽히고 있다.

미스터휴에서 판매하는 홈일렉 코지마와 메디니스, 제스파, 참빗, 메디칼 드림 등의 핸디안마기는 마사지를 통해 혈행이 좋아지도록 도움을 주며, 근육 피로와 결림 등에도 쓰임새가 용이하다. 목욕 후 바디오일과 로션 등을 바른 후 핸디안마기를 이용해 마사지를 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가벼운 스트레칭과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12월 미스터휴 전체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브람스 각선미 922 발마사지기는 아킬레스건을 잡아주고 종아리 혈점 롤링 지압이 가능하다. 3단계 에어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온열기능을 추가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로 위생적인 부분도 고려했다.

2위를 차지한 장윤정의 코지마 CMN-55 힐러 목어깨 마사지기는 360도로 회전하며 상하로 이동해 문지르고 눌러주는 롤링 지압마사지를 시행하는 8개의 마사지볼과 따뜻한 온열기능으로 마사지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등과 다리, 허리 등에 사용이 용이하며 유선제품임에도 판매 2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 3D입체 발마사지를 구현한 토쿠요 윙풋 발마사지기 S503은 발 전체를 주무를 수 있는 공기지압 팩과 발바닥까지 지압을 해주는 세분화된 구조가 적용돼 발뒤꿈치까지 마사지해주는 매커니즘을 구현했다. 윙풋은 2014년 1월 론칭해 누적판매 3000대를 기록한 제품이라고 한다.

발·종아리 마사지기, 의자형 마사지기, 무선충전식 핸디안마기 등은 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 경북 문경과 대구월성, 광주, 전주, 목포, 울산 등 전국 12개 체험매장에서 동시세일을 진행 중이며, 매장방문 구입 때 추가할인 및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미스터휴 안마기 안마의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인기판매순위와 각종안마기 리뷰 및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한 소비자의 솔직한 포토사용후기 등도 확인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