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이 ‘랩(LAP)과 함께하는 강다니엘'S PICK 기획전’을 진행하고 한정판 상품 판매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이 ‘랩(LAP)과 함께하는 강다니엘'S PICK 기획전’을 진행하고 한정판 상품 판매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김경호)’이 ‘랩(LAP)과 함께하는 강다니엘'S PICK 기획전’을 진행하고 한정판 상품 판매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닷컴의 ‘브랜드 인사이드’ 행사로 준비됐다. 짧게 줄여 ‘브인사’로 통하는 롯데닷컴의 브랜드 인사이드는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이슈가 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특정 기간 동안만 최대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롯데닷컴은 2월 첫 번째 이슈 브랜드로 패션브랜드 랩(LAP)을 선정하고 이 브랜드의 신규 모델인 ‘강다니엘’ 에디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강다니엘 에디션은 ‘랩 에디션 항공점퍼’, ‘랩 에디션 96 후드점퍼’, ‘랩 에디션 트렌치코드’, ‘랩 에디션 NAMING 백팩’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이 중 일부 상품들은 지난 1월 랩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1차 프리오더 당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랩과 함께 하는 강다니엘’s PICK 상품 판매는 2월 5일부터 시작한다.

SMS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2월 4일까지 롯데닷컴의 브랜드인사이드 페이지에서 강다니엘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은 2월 5일 ‘한정판 강다니엘’S PICK’ 상품 판매개시 고지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또 강다니엘 에디션 또는 브랜드인사이드 엠블럼이 부착된 추천상품 구매 때 강다니엘 화보로 제작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때 1개, 6만원 이상 구매 때 2개를 랜덤으로 제품과 함께 전달한다.

이밖에 랩 상품 전용 18%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2월 5일에는 시크릿 혜택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롯데닷컴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중단부에서 브랜드 인사이드 코너를 찾을 수 있으며,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LAP 검색후 관련 상품 상세페이지마다 고지된 행사 배너를 클릭해도 관련 기획전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