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이 차세대 콘텐츠 관리 솔루션 SDL Tridion DX를 출시했다. SDL Tridion DX는 마케팅 콘텐츠와 깊이 있고 구조화된 제품 정보 콘텐츠 수명 주기를 관리한다. 또한 제3자 전자 상거래 시스템, DAM 시스템 및 PIM 시스템에 저장된 콘텐츠를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최근의 고객들은 한 웹사이트에서 마케팅 콘텐츠를 살펴보고, 온라인이나 다른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전혀 다른 환경에서 지원 및 제품 정보를 검색하면서 일관되지 못한 디지털 경험을 하게 되는데 SDL Tridion DX는 일관성을 유지한다.

SDL Tridion DX는 웹 콘텐츠 관리(WCM)와 DITA 기반 구조화된 콘텐츠 관리(CCMS)를 결합했다. API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한 SDL Tridion DX는 기업에서 모든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및 접점에 컨텐츠를 노출시켜 완전한 교차 플랫폼 퍼블리싱과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지원할 수 있다. 백엔드 시스템과의 통합 기능이 뛰어난 SDL Tridion DX의 새로운 데이터 통합 프레임워크는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에서 제품 수명 주기 관리 시스템에 이르는 백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SDL CEO인 Adolfo Hernandez는 “온라인 참여도와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극복해야 할 가장 큰 문제는 효과적인 맞춤형 제작의 달성”이라며 “SDL은 인지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기업들이 혼합 마케팅과 제품 중심 콘텐츠를 이전까지는 가능하지 않았던 방대한 규모와 상황에 맞게 변화되는 방식으로 제작, 재적용, 최적화 및 납품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 감성적인 교류가 가능해지고,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여 전환율과 매출을 증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