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니자로 호텔&리조트 제공
사진=세니자로 호텔&리조트 제공

글로벌 리조트그룹 '세니자로 호텔&리조트(Cenizaro Hotels&Resorts)'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 '더 레지던스 빈탄(The Residence Bintan)'을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에 있는 빈탄섬 남동쪽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해변에 자리,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27개의 빌라와 스위트룸은 '비치프론트 빌라(Beachfront Villas) 32채, '더 에스테이트(The Estate)' 15채, '가든&비스타 테라스(Garden&Vista Terraces)' 80채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을 해안선을 따라 배치해 뛰어난 전망과 프라이버시를 선사한다.

또 2층 구조의 비스타 테라스와 가든 테라스에는 울창한 수풀로 둘러싸인 개인용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 개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1베드룸 빌라 더 에스테이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이 딸린 2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는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더 레지던스 빈탄에서는 아름다운 해변을 전망으로 다양한 인도네시아 전통음식과 '팬 아시안(Pan-Asian)'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리카 리카(Rica Rica)는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을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유명 영국 스파 브랜드 'ila(이라)'와 함께 개발한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현지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는 이라는 현대 기술이 가미된 인도 자연치유 요법 아유르베다(Ayurvedic)를 바탕으로 한다. 힐링 요가 수업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있다.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전통 의상 바틱(Batik)과 새집(Birdhouse) 페인팅, 홀치기 염색, 쿠킹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산악 트레킹, 카약과 수상 스포츠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 레지던스 빈탄은 오는 6월까지 오픈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페리 터미널-리조트 간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와 조식이 포함돼 있다. 체크인 날로부터 최소 14일 전까지 예약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가든&비스타 테라스 투숙객에게는 2인 런치 이용권 및 12세 이하 자녀 1인 식사권을, 비치프론트 빌라 투숙객에게는 2인 디너 세트 혹은 인-빌라 디너 이용권과 12세 이하 자녀 1인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