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모델의 끌레드벨은 TV 채널과 영화관을 통해 ‘금실 콜라겐 V 쿠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고소영 모델의 끌레드벨은 TV 채널과 영화관을 통해 ‘금실 콜라겐 V 쿠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고소영 모델의 끌레드벨은 TV 채널과 영화관을 통해 ‘금실 콜라겐 V 쿠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끌레드벨의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고소영 광채 피부의 비밀이 바로 금실 콜라겐 V 쿠션’이라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이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점을 강조했다.

끌레드벨은 이번 TV와 영화관 광고 이외에도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 고객들이 끌레드벨을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고소영씨 모델의 끌레드벨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은 TV광고 방영과 동시에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광고 방영 기념 소비자 이벤트를 2월 22일부터 일주일 동안 펼칠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