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9일간 이통 3사를 통해 LG V30S+ ThinQ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 V30S ThinQ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 구매 고객들은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모델명: BCJ1)나 LG 톤플러스 ‘HBS-920’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는 손보다 최대 10배 더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다. LG 톤플러스 ‘HBS-920’은 이어폰 후면부의 휠을 돌려 베이스 기능을 켜면 파워풀한 저음을 구현한다. 메탈 소재 진동판으로 왜곡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고음도 강점이다.

또 LG전자는 LG V30S ThinQ와 LG V30S+ ThinQ 사전예약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구글의 최신 VR 기기 데이드림 뷰를 선물한다. 고객들은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LG V30S ThinQ를 결합하면 편리하게 생생한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예약 구매 고객은 9일부터 17일 사이에 개통한 후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20일부터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최신 AI 기술을 집약해 한층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 LG V30S ThinQ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