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영어학원인 서울대입구역 민병철어학원이 현재 2~4개월 전화영어 무료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민병철어학원 제공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영어학원인 서울대입구역 민병철어학원이 현재 2~4개월 전화영어 무료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민병철어학원 제공

현대사회에서 영어실력은 중요한 것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학생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토익점수나 영어회화는 곧 능력으로 비춰질 수 있는데, 본인의 스타일과 맞지 않는 무조건적인 교육기관 등록은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철저한 개인관리와 학습목표관리 및 단계별 수업이 실력향상에 필수사항인데,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영어학원인 서울대입구역 민병철어학원이 현재 2~4개월 전화영어 무료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민병철 서울대입구점의 전화영어는 수강시간 외에 원어민과 직접 통화하며 공부하는 수업으로 실력향상에 많은 효과가 있으며, 철저한 개인관리를 통해 개인별 출석 및 학습 목표 관리로 전원이 학습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도하고 단계 승급 확인 후 다음 단계로 승급하는 단계 승급 확인서 제도로 학습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 학원은 참여학습법인 ‘Actual Practices System’으로 외국어를 가장 쉽고 빠르게 체득할 수 있도록 책임 지도한다는 점으로 대학생 및 직장인들의 영어회화 능력 향상을 위한 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다.

학원 관계자는 "영어·일어·중국어 관련 분야를 전공하고 유학을 거친 언어훈련 전문교수진으로 구성되었고, 인터넷으로 수강하고 싶은 강좌와 시간대, 수강 월을 정해서 수강 신청하면 별도의 전화통화나 방문절차 없이 등록할 수 있어 편리하며, 매월 규정된 수업일수를 준수해 수업하는 날만 계산해 규정한 수강일수를 정확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점 등으로 학원 자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학원은 직장인을 위한 근로자 수강 지원도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어학원, 일본어학원으로 단계별 학습이 이루어져, 다양한 외국어 실력향상을 하는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