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9 예약가입이 시작되면서, 'KTGOOD'이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삼성공기청정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TGOOD 제공
삼성 갤럭시 S9 예약가입이 시작되면서, 'KTGOOD'이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삼성공기청정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KTGOOD 제공

삼성 갤럭시 S9 예약가입이 시작되면서, 'KTGOOD'이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삼성공기청정기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8 플러스, G6, V30 등 다양한 휴대폰을 판매중인 스마트폰 쇼핑몰 및 커뮤니티 KTGOOD이 현재 진행 중인 갤럭시S9 사전예약에 사은품에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추가한 것이다.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는 6중 청정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나노입자 등 공기 중 유해물질을 99% 이상 제거하는 제품으로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많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기존사은품으로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케이스와 필름을 증정하고 있는 KTGOOD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예약가입진행을 한 경험이 있는 개맛폰의 KT전용 온라인몰이다.

KTGOOD 관계자는 "수많은 예약가입을 통해 누적예약가입 1만대 이상의 진행경험으로 비추어볼때 단순히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넘어서 고객의 건강과 아쉬운 점을 챙기기 위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KTGOOD은 삼성 갤럭시 S9 상품만이 아닌 타 상품도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 커뮤니티 및 쇼핑몰로 떠오르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기대작 갤럭시S9은 2월 28일부터 예약가입이 시작됐으며 오는 3월 9일부터 예약고객 순서로 개통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