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最高) 빌딩 부르즈 칼리파에 진행된 초대형 '갤럭시S9과 갤럭시S9+' 광고
세계 최고(最高) 빌딩 부르즈 칼리파에 진행된 초대형 '갤럭시S9과 갤럭시S9+' 광고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3월 2일부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세계 최고(最高) 빌딩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에 초대형 '갤럭시 S9'·'갤럭시S9+' 출시 광고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초대형 '갤럭시 S9'·'갤럭시S9+' 광고는 부르즈 칼리파 외벽의 LED 파사드(Facade)를 통해 이틀간 5회 진행됐다.

이 광고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세대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9'·'갤럭시S9+'를 중동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Do What You Can't)'는 삼성전자 브랜드 철학도 함께 담았다.

또한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3월 2일 부르즈 칼리파 앞 광장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갤럭시 S9'·'갤럭시S9+'의 ​초고속 카메라(수퍼 슬로모션), 저조도 촬영, AR 이모지 등의 기능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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