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에서 출간한 '2018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한국철도공사 부문 3월 월간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예스24의 월간 베스트셀러는 전월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된 수치로 출간과 동시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록이며, 작년 7월에도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인기 온라인 서점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2018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교재는 기출유형 분석, 실전 모의고사, 면접가이드로 구성돼 단기간에 코레일 채용에 대비할 수 있게 만들진 것이 특징이다. NCS 전문가의 2017년 코레일 필기시험의 영역별 기출분석과 문제풀이 강의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독학 취준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수록된 실전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문제들을 분석해 실전과 가장 근접한 난이도의 문제로 구성된 4회 모의고사로 오답풀이, 시간단축 팁 등의 상세한 해설도 제공돼 철저한 문제 풀이가 가능하다. 수포자를 위한 '수포자 부활 NOTE'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2018년도 상반기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신입사원 모집이 7일 오후 2시에 마감된다. 창립 이후 최대 규모인 이번 코레일 채용은 자소서 작성을 토대로 서류전형에서 적부만을 판단하기 때문에 4월 14일 치러지는 필기시험 또한 최대 규모로 예상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