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네건강즙’이 환절기로 건강에 부쩍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려홍도라지배즙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큰형네건강즙’이 환절기로 건강에 부쩍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려홍도라지배즙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큰형네건강즙 제공

요즘 미세먼지와 환절기로 인해 기관지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좋은재료 바른원칙으로 10년 이상 숙성건강즙을 전문으로 하는 ‘큰형네건강즙’이 환절기로 건강에 부쩍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려홍도라지배즙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드 4종, 숙성칡즙 골드, 숙성헛개열매즙 골드, 고려홍도라지즙 골드,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를 1박스 구매 때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를 추가로 1박스 더 증정한다.

큰형네건강즙 관계자는 “요즘 환절기로 평소보다 더 도라지즙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그래서 골드 제품 1박스를 구매하면 환절기 기관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를 한 박스 더 제공해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준 것에 소비자들에게 큰형네의 마음을 같이 전달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의 경우 물 대신 배로 즙을 내서 홍도라지와 함께 만든 즙으로 요즘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골드 4종 중 어떤 상품이든 관계 없이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를 한 박스 더 추가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숙성칡즙 2박스, 무안자색양파즙 2박스로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11%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벌이고 있다고 한다.

큰형네건강즙 관계자는 “숙성칡즙과 무안자색양파즙은 큰형네의 인기 상품인데 요즘 같은 불경기에 고객님들에게 더 힘을 드리고자 가성비 좋은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2박스 복수구매 할인 이벤트 역시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큰형네건강즙 환절기 이벤트와 2박스 복수상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품질 좋은 제품과 가성비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더 큰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2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큰형네건강즙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국내 자연산 야생 생칡으로 만든 숙성칡즙과 물 없이 즙을 낸 숙성칡즙 골드, 구기자가 들어간 간에 좋은 음식인 자연산 숙성 헛개나무열매즙 골드, 기관지에 좋은 음식인 100% 국내산 고려홍도라지즙 골드와 물 대신 배즙으로 만든 아기 및 유아용 고려홍도라지배즙 골드, 100% 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을 소개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