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는 8일 나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4월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와 iOS 유저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수준급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이다. 매력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인 ‘데빌메이커:도쿄’와 연결되는 독창적인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유키’와 ‘구미호’ 등 친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원작의 감동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최고 등급 ‘유키’ 캐릭터와 ‘악마 소환권’, ‘골드 1만 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를 인증한 유저에게는 ‘유키 교복 스킨’ 및 ‘스테미너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 가입자 5만 명을 달성할 경우 카페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 악마 소환권’ 및 ‘골드5만 개’를 비롯해 ‘중급 경험치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