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어캠프 및 어학연수, 유학 전문 유학법인인 ‘위더스유학원’은 신학기를 맞아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유학설명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유학설명회 기간 동안에는 전국 최저가 학비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사진=위더스유학원 제공
해외영어캠프 및 어학연수, 유학 전문 유학법인인 ‘위더스유학원’은 신학기를 맞아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유학설명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유학설명회 기간 동안에는 전국 최저가 학비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사진=위더스유학원 제공

해외영어캠프 및 어학연수, 유학 전문 유학법인인 ‘위더스유학원’은 신학기를 맞아 유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유학설명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유학설명회 기간 동안에는 전국 최저가 학비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각급 학교의 3월 개강과 동시에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해외영어캠프가 가능한 국가로는 대표적으로 미국과 캐나다, 호주, 필리핀, 말레이시아캠프가 있으며 일부 국가의 경우 가족연수도 가능하다.

위더스유학원 관계자는 “해외영어캠프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으로 조기마감이 되고 있으며, 올해 여름 진행 될 미국·캐나다·호주·필리핀·말레이시아 등의 캠프 프로그램도 조기마감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앞으로 자녀의 해외 어학연수나 조기유학, 해외대학진학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해외영어캠프를 통해 해외 생활을 경험하며 견문을 넓히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어학연수의 경우엔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필리핀·아일랜드·몰타·남아공 상담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중국과 일본어학연수 상담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필리핀어학연수는 저렴한 비용으로 1대1 수업이 제공되고 있어 캐나다·호주·영국·미국 등의 어학연수는 선진 영어권 국가로 가기 전 연계연수 국가로 추천되고 있다. 두 국가로의 연계연수를 계획한다면 좀 더 꼼꼼히 어학연수 도시와 비용 등을 잘 체크해야 한다고 위더스유학원 측은 강조했다.

유학의 경우 미국·영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캐나다 지역 대학과 뉴질랜드·필리핀 등의 조기유학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위더스유학원 관계자는 “신학기 시작과 동시에 재수 및 편입, 휴학 후 해외대학진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각국의 유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 유학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해외대학진학을 고려하고 있지만, 보유하고 있는 공인영어성적이 없거나, 영어실력이 부족한 학생들도 해외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방법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위더스유학원은 서울 강남유학원, 부산 서면유학원, 울산유학원, 창원유학원 등의 직영지사를 두고 있으며 어학연수와 영어 캠프, 가족연수를 전문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준비할 수 있다. 대학 외 어학연수, 캠프, 가족연수의 수속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고 한다.

요즘 해외경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성공적인 해외어학연수를 위해선 무엇보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유학원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위더스유학원은 전국 4개 도시에 직영 지사를 두고 있으며 10년이 넘게 법인유학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당일 송금을 진행하는 투명한 학비 송금제도와 꼼꼼한 수속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유학원 측은 이번 유학설명회를 통해 학비 최저가 도전, 항공권제공, 홈스테이 지원, 보험료지원 등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모두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