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국건강 제공
사진=안국건강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안심 비타민' 6종을 선보인다.

자연 유래 비타민은 화학적인 공정 없이 물리적인 공정만을 거친다. 인디언구스베리와 같은 식품에서 추출해 만들어지는 것이 대표적이다.

안국건강이 이번에 출시한 안심 비타민 시리즈 역시 인디언구스베리는 물론 레몬과 쌀 등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만들어진다. 여기에 유기농 과일과 채소 17종의 부원료를 더했다.

여기에 장기간 복용하는 비타민이라는 점을 감안해 합성향료·감미료·착색료 등의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전지분유·치커리화이바·맥주건조효모·알파쌀분말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안국건강은 제품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했다. ▲인디언구스베리를 주원료로 한 안심 비타민C ▲레몬의 자연 유래 엽산을 함유해 임산부 건강을 돕는 안심 엽산800 ▲쌀 유래 마그네슘을 함유한 안심 마그네슘 ▲쌀과 산호 그리고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한 안심 칼슘마그네슘디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한 안심 비타민D3 1000 ▲11개의 기능성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안심 멀티비타민미네랄 등이다.

한편 안국건강은 안심 비타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국건강의 모든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인은 밥심, 비타민은 안심' 이벤트도 이어진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