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에서 특별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맛집 ‘블랭고현점’이 소고기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블랭고현점 제공
거제도에서 특별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맛집 ‘블랭고현점’이 소고기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블랭고현점 제공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거제도는 모래알만큼이나 많은 남해안의 섬 중에 가장 크고 넓다.

섬의 동남부 와룡반도와 운곶반도 사이의 도장포만 일대에는 명승으로 지정된 해금강(海金剛)이 위치하는데, 천태만상의 기암과 해식애로 이루어져 있고 해당화로 유명한 명사백사장을 비롯해 국사봉·장관대·동백터널·지심도·옥포대 승첩기념탑·지성관·포로수용소 등의 여러 관광 명소로 연중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도시인 거제도에서 특별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맛집 ‘블랭고현점’이 소고기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성비 좋은 블랭고현점은 보통의 소가 아니라 블랙앵거스라 불리는 흑소를 맛볼 수 있는데, 유통마진을 줄여 부담되지 않는 저렴한 금액과 무한리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한 셀프코너와 런치 소고기국밥, 양념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블랭고현점 관계자는 “소고기무한리필집은 흔하지 않지만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소고기를 제공하겠다”면서 “거제 고현동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거듭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 음식점은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테이블로 회식장소 및 커플 데이트장소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거제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