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6일 동남아 여행 원데이 특집 '동남아에 반하다 동반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남아에 반하다 동반투어'는 16일 단 하루 동안 여행 상품 방송 중 상담예약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28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동반투어' 프로모션에 맞춰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 3곳을 각각 1시간씩 집중 편성했다.

오후 5시 35분에는 KRT여행의 '다낭, 호이안 이색패키지'를 방송한다. 베트남 여행 선호도 1위 다낭과 호이안의 대표 관광지를 엄선한 일정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템플다낭 자유일정까지 포함된 패키지다.

밤 12시부터는 하나투어의 '코타키나발루'를 방송한다. 세계 3대 선셋으로 일컫는 코타키나발루의 초호화 리조트에서 안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일정은 3박5일로 3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끝으로 15일 새벽 1시에는 이온누리여행의 '마닐라, 팍상한폭포, 따가이따이 3일'을 방송한다. 일정에 따라 성인1인 기준 최저 19만9천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가 높은 여행상품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