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안양수빈아카데미, 국제 네일 대회 ‘글로벌 네일 컵’ 수상

발행일시 : 2018-03-17 10:00
안양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소속 수강생들이 국제적인 미용 네일기술 경진대회인 ‘글로벌 네일 컵(GLOBAL NAIL CUP)’에서 다양한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수빈아카데미 제공 <안양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소속 수강생들이 국제적인 미용 네일기술 경진대회인 ‘글로벌 네일 컵(GLOBAL NAIL CUP)’에서 다양한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수빈아카데미 제공>

안양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소속 수강생들이 국제적인 미용 네일기술 경진대회인 ‘글로벌 네일 컵(GLOBAL NAIL CUP)’에서 다양한 수상자를 배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4일 킨텍스에서 개최한 이번 경진대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네일제품 기업 오딧세이가 1년에 한 번 주최한다.
 
국제적으로도 인정 받는 네일 기술 검증 대회로 평균 400여명의 국내 선수와 200여명의 해외선수가 한데 모여 네일기술과 문화를 교류하는 국제대회다.
 
대회는 학생들이 출전하는 스튜던트 부분, 대회 참가 경력과 수상 경력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디비전 I, 디비전 II 총 세 개 부분으로 나눠 실시한다.
 
그동안 한국·일본·미국·베트남·말레이시아 등 10여개 국가의 네일아티스트들이 경연을 펼쳐왔으며, 올해 열린 글로벌 네일 컵에서는 기술 종목 부분 외에도 3D 작품을 비롯해 화려한 네일 작품들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수빈아카데미는 지난해 개최 대회에서 젤 프렌치 스캅춰 프로부분, 살롱 퍼펙트 프로부분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면서 안양네일아트학원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올해 열린 글로벌 네일 컵에서는 수빈아카데미 소속 김정혜 수강생이 젤프렌치 부분 2위, 팀릴레이 종목에서 김유경·박혜리·이나리 학생이 전체 2위라는 성과를 거두면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팀릴레이 종목은 1명의 모델을 두고 3명의 네일리스트가 힘을 합쳐 작품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그 의미가 깊다. 김정혜 수강생은 이번 대회에 앞서 3번의 각종 대회를 통해 학생부 부분 국회그랑프리, 중소벤처기업장관 대상을 수상한 인재다.
 
이 외에도 변혜진 수강생이 디비전 I 부문 젤프렌치·팁오버레이 각각 6·8위를, 김유경 수강생이 스튜던트 부분 살롱퍼펙트 7위를 비롯해 박혜리 수강생이 스튜던트 부분 팁오버레이 8위라는 성적을 거뒀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평촌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학생들은 향후 교육강사 및 에듀케이터를 꿈꾸는 학생들이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넓은 무대로 도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안양 지역 외에 범계미용학원, 평촌수빈아카데미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현재 네일·헤어·피부·메이크업 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약하는 뷰티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