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코리아가 주최한 '제8회 국제뷰티기능대회' 모습. 사진=유미코리아 제공
유미코리아가 주최한 '제8회 국제뷰티기능대회' 모습. 사진=유미코리아 제공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영구화장 시장 선두를 하며 올바른 한국반영구화장을 알리고 있는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가 오는 6월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8개국 공동개최 국제뷰티기능대회를 주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영구교육에 있어 차별화된 교육으로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8개국이 공동개최하는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를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있으며 세계 3대 국제 뷰티 박람회에 최다 참가 인원을 자랑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이라고 한다.

사진=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제공
사진=유미코리아아카데미 제공

이번 국제뷰티기능대회는 올해로 9회째 개최되는 국제미용대회 행사이다. 해마다 국내·외 많은 뷰티인들이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뽐내고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됐고 2018년에도 그 명맥을 잇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국내 최다 배출생과 최다 창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 강남본점 반영구화장전문 교육센터뿐만 아니라 자회사브랜드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 동대문점과 잠실점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지점으로는 중국법인 광저우직영점, 지난점을 설립 운영해 3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면서 국내·외 영향력을 보이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이다.

보건복지부 소속의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정수정 회장이 학생들을 직접 가르치고 있다. you7기법, 180도 드로잉 테크닉, 신수지기법, 크리스탈엠보, 크리스탈콤보 기법 등 디자인과 상표 특허출원된 기법들에 대해 전수받을 수 있다. 유미코리아만의 차별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 국내에서는 서울·경기 지역 외에도 분당·일산·인천 반영구학원을 찾는 이들이 전국에서 찾아와 수강신청을 하고 있다.

반영구아카데미에서는 뷰티 업계에 취업, 창업할 수 있도록 교육을 같이 있으며 국내 유일의 OSBS(One Stop Beauty System)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최다 취업창업률을 이뤘고 지속적으로 많은 수강생들을 실전에서 뛸 수 있는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최근 눈썹문신학원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며 뷰티 아카데미 교육생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유미코리아의 교육이념은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반영구화장에 정확히 알도록 하고 이를 통해 완벽한 반영구화장 전문가를 양성하며 더 나아가 한국 반영구화장 시장을 활성화하는 것이다.

정수정 유미코리아아카데미 대표원장은 “이번 대회는 3000명 이상의 참가인원이 예상되며 4년 연속 대회주최를 맡은 책임감을 가지고 많은 뷰티인들이 성장할 기회를 만들며 해외 다양한 이들의 참가를 통해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국내 뷰티인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