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은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 갤럭시S9 사전예약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사전예약후에는 기기변경과 현금완납폰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보고사버스폰에서는 SK, KT통신사 대상 아이폰X와 아이폰8 기기변경 이벤트가 대표적으로 KT의 경우 아이폰6와 A710K모델, SK 통신사는 갤럭시온7과 아이폰6 32G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X와 아이폰8 기기변경을 하면 에어팟을 무료제공하고, KT 통신사에서 라인키즈폰2를 개통하면 3개월 요금과 목걸이 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SK 아이폰6S 128G 신규가입 및 기기변경시 5만원에 구매가능하며, SK 아이폰6의 경우 요금제 상관없이 0원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가성비 최고 모델인 V20과 갤럭시S7 엣지 128G는 KT로 기기변경 및 번호이동시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외에도 중저가 갤럭시A530 2018, 갤럭시폴더2, 갤럭시와이드2, 비와이폰, 갤럭시S7엣지, LG X500, Q8, Q6, G6, V20 등의 모델들도 있으며, 각각 특가진행 및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보고사버스폰은 현금완납폰과 프리미엄 모델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기변경과 번호이동, 신규가입 등의 혜택 등을 카페에서 안내해 주고 있다.

정재훈 기자 (jung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