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3월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 행사를 벌인다. 사진=옥션 제공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3월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 행사를 벌인다. 사진=옥션 제공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3월 25일까지 ‘빙그레 브랜드 위크’를 열고 빙그레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투게더 시그니처 끼리 시리즈, 카카오우유 등 젊은 고객층을 위해 선보인 트렌디한 제품들을 모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를 통해 ‘요플레 4종(딸기·복숭아·클래식·플레인)’ 16개 묶음을 85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시즌 한정판 유자맛 1개도 무료로 증정한다.

빙그레의 신제품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미니컵(9컵, 3종)’이 할인돼 1만4900원이며, 사은품으로 하트틴케이스도 증정한다. 또 ‘꽃보다 인절미(12개)’도 1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메로나 수세미를 사은품으로 준다.

요플레 지정일 발송 서비스도 신청 할 수 있다. 출고일을 매주 화요일이나 목요일로 지정하면 신선한 요플레를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프로모션 기간 매일마다 발급 가능한 ‘10%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 팀장은 “빙그레의 신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크림치즈바 등을 단독 특가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아이스크림부터 음료, 젤리, 스낵류 등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