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26일 "빛과 고주파의 더블 레이어 케어로 탄력 있는 눈매를 관리할 수 있는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 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국소 부위 탄력을 끌어올리는 페이스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다. 연약한 눈가 피부는 물론, 팔자, 미간 등 탄력 손실이 많은 스폿의 탄력을 개선하여 또렷한 인상을 완성시킨다.

기초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눈가, 눈 밑 주머니, 팔자, 볼, 미간 등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화장품을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롤링해준다. 총 1~3단계 중 피부가 느끼기에 따뜻한 정도일 때가 사용하기 가장 좋은 컨디션. 고민 부위별로 3분씩 하루 9분 사용해주면 또렷한 눈매는 물론 빛나는 동안 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안면 탄력 고민을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했다"며 "특히 고주파 3단계 사용 6주 후 눈가 피부(16.9%)는 물론 물론 팔자 피부(13.1%), 미간, 안면 피부(17. 2%) 등 탄력 손실이 두드러지기 쉬운 스폿 탄력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23@nextdaily.co.kr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