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삼성전자와 협업한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가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Bixby) 비전'에 탑재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과 중국, 미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여러 브랜드의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보고, 바로 구매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Bixby) 비전'은 텍스트 번역, 쇼핑, 음식, 메이크업 등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카메라를 가져다 대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빅스비 비전'의 메이크업 모드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룩과 제품이 기본 기능으로 탑재됐다. 이를 통해 한국의 갤럭시 S9·갤럭시 S9+ 사용자는 카메라에 얼굴을 인식시키고 아모레퍼시픽 9개 브랜드(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5월부터는 헤라, 이니스프리 브랜드 추가 예정)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룩을 가상으로 시도해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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