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자녀를 출산한 아빠들의 선전이 도드라지고 있다.
강급 후 곧바로 특별승급으로 상위 레벨로 진출하는 선수가 있는가 하면 강한 집중력을 보이며 고배당을 연출하는 선수도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곽현명(17기, 31세, S3반, 팔당) 선수다. 곽현명은 저조한 성적으로 지난 시즌 특선급에서 올 시즌 우수급으로 강급돼 시즌을 시작했다.

강급의 아픔도 잠시 자녀 출산을 앞두고 곽현명은 절치부심하며 지난 3일 자녀 출산과 함께 지난 11일 특별승급을 이뤄냈다. 곽현명은 우수급 9경주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팬들의 기대에 보답했다. 무엇보다 선행,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쟁쟁한 강급자들을 꺾어낸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특선급에서도 수도권 선수들과 힘을 합쳐 지난 시즌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강급자인 주석진(20기, 29세, A1반, 창원A) 선수의 활약도 눈부시다. 지난 1월 25일 자녀 출산 이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자녀 출산 이후 출전한 첫 회차 경주에선 고전했지만 그 이후 경주에선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산 5회차 결승전에서 4착한 것이 '옥의 티'이지만 그 외 경주에선 특유의 마크력과 함께 선행, 젖히기까지 선보이며 3위권 내에는 꼭 들어오고 있다.

자녀 출산과 함께 고배당을 선사해주는 선수도 있다. 지난 1월 29일 아빠가 된 최원재(12기, 37세, A3반, 전주)는 지난 2월 15일 광명 경주에서 인기순위 7위로 나섰지만 선행으로 당당히 3위에 들어오며 삼복승식 45.7배란 배당을 선사했다.
지난 2일에는 장소를 옮겨 부산에서 막판 추입력을 선보이며 3위에 안착 삼복승식 97.4배를, 그리고 지난 23일 광명에서 강자인 이기호를 마크하는데 성공하며 2착으로 쌍승식 50.1배란 고배당을 낳는데 일조했다. 이쯤 되면 고배당 제조기란 별명을 붙여줄 수도 있어 보인다. 그 외 김기범, 박민오, 이준석, 구광규 등도 자녀 출산 이후 자신 있게 경기를 펼치는 것이 눈에 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