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공간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1순위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집이다. 자신만의 아늑한 주거공간을 형성하기 위해 집의 인테리어 및 다양한 가전제품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거실을 카페처럼, 베란다를 만화방처럼 꾸미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거실에서 제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안락한 나만의 공간을 편안하고 안락한 쇼파로 꾸미는 것이다.

사진 = 핸슨 리비나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
사진 = 핸슨 리비나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

이번에 소개하는 독일 감성 쇼파 브랜드 ‘핸슨’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서 화제다.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 ‘리비나’를 기존 358만원에서 50% 할인 된 179만원에 판매 중이다. 이태리 천연 면피가죽 중에서도 델마소 가죽을 사용했으며, 내장재는 일반 스펀지 대신에 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하이텐션폼을 넣어 편안한 사용감을 극대화했다. 안정감 있고 소음 없는 각도 조절을 위해 3대 전동 모터 브랜드 이태리 모션 사의 하드웨어를 장착했다.

조절 버튼이 안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크롬 스틸다리와 슬림한 디자인을 갖춰 소장 가치도 더욱 높였다. 또한, 명품가방을 제조하는 Adler社의 프리미엄 퀼팅 기법을 적용, 섬유명가 Coats社의 12겹 트위스트 원사를 사용해 완성도 및 내구성도 남다르다.

리비나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는 ‘핸슨’의 기업 철학에 맞춰 편안하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4인용 가죽 쇼파 ‘꼬모’, ‘루시’와 함께 샤무드 쇼파 ‘이브’, 1인용 리클라이너 쇼파 ‘프라임’, 3인용 가죽 쇼파 등 핸슨의 다양한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명품 독일 브랜드 핸슨의 쇼룸은 청주 직영점을 포함해 총 7곳(용인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용인 - 동탄가구단지, 전주군산-익산가구단지, 청주-대전세종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부근이며)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ung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