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MEGAZONE, 대표 이주완)과 클라우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기업 클라우드 패시지(CloudPassage 대표 Robert Thomas)는 지난 달 28일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보안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클라우드 보안 사업 협력을 위하여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메가존의 이주완 대표와 Robert Thomas 클라우드패시지 CEO
클라우드 보안 사업 협력을 위하여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메가존의 이주완 대표와 Robert Thomas 클라우드패시지 CEO

클라우드패시지는 다양한 퍼블릭,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을 지원하며 Docker기반의 보안도 함께 적용 가능한 통합 보안 플랫폼(HALO Security Orchestration Engine)을 SaaS기반으로 제공한다. 기존 보안 시스템과는 달리 Halo와 강력한 API는 인기 있는 CI/CD toolchain 및 프로세스와 통합되어 개발 사이클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취약점을 수정하는 데 필요한 피드백을 적시 제공한다. 이를 통해 DevOps팀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보안 팀에 DevSecOps 워크 플로우를 지연시키지 않고 필요한 검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alo는 인프라 자동화 및 조정 플랫폼과 쉽게 통합되어 배포가 용이하다.

클라우드패시지는 포춘 500의 회사들 중 이미 다수의 미국 회사들에 우수 레퍼런스를 두고 있으며 많은 MSSP 업체들이 그들의 주요 보안관제서비스를 위해 클라우드패시지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메가존은 글로벌 수준의 DevSecOps, 보안, 백업, 24/7 관재 및 재해복구 등 클라우드 운영 자동화를 위한 통합 운영 관리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클라우드패시지의 통합 보안 플랫폼 HALO를 AWS와 결합하여 최첨단 보안, 관제, 백업 서비스의 다양한 산업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