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모듈 전문 기업 ‘엠씨넥스’는 오는 4월 14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엠씨넥스 제공
카메라 모듈 전문 기업 ‘엠씨넥스’는 오는 4월 14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엠씨넥스 제공

카메라 모듈 전문 기업 ‘엠씨넥스(대표 민동욱)’는 오는 4월 14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엠씨넥스 측은 “매출 증대와 사업 확장을 위해 회사 전체 분야에 대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모집부문은 해외법인(주재원), 연구소, 생산기술, 영업, 품질, 구매, 생산본부 등이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국내 최고의 카메라 모듈 기업으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는 엠씨넥스는 현재 한국 본사 600여명, 해외법인 5200여명 등 약 58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2017년 6685억원 매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엠씨넥스 관계자는 "도전적인 인재, 창조적인 인재, 열정적인 인재를 최고의 인재상으로 꼽고 있다"며 "엠씨넥스와 함께 동반성장을 이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시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 기술서 포함)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각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마감일은 4월 14일 자정까지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