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다이알‧마스크팩 기업 제닉 맞손…29그램 이후 2번째 콘텐츠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오리지널 웹드라마 ‘너, 대처법’을 공개, 뷰티기업과 윈윈(win-win)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너, 대처법’은 다이아 티비의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 다이알과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이 지난해 선보인 웹드라마 ‘29그램’에 이어 함께 제작한 두 번째 콘텐츠다.

유튜브 채널 ‘뷰티학개론’, 페이스북 페이지 ‘연애 그리고 연애’를 통해 지난 4일 첫 공개해 현재 12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매주 1편씩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29그램’은 올레 tv 모바일 등에서 현재까지 총 1,600만 회 이상 조회됐으며 ‘네이버TV 웹드라마 2017’에서 Top2에 선정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제닉은 극 중에서 송지효 마스크팩으로 선보인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초도 물량을 3주 만에 완판하고 최근 50만 장을 추가 생산했다.

‘너, 대처법’은 스무살 동갑내기인 채새롬(이하영 분)과 이근(김영대 분)의 알쏭달쏭한 관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 돌발상황과 이를 슬기롭게 대처하는 남녀의 자세를 그리며 20대 여성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다이아 티비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브랜드 ‘스튜디오 다이알(DIAL)’을 론칭하고 △29그램 △방과후 연애 등 멜로 웹드라마를 비롯해 △모큐드라마(Mockudrama) ‘더쿠션;덕후션’ △가수 ‘홍대광’이 출연과 OST를 맡은 웹예능 ‘단내투어’ 등 2030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