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 레지던스 몰디브 제공
사진=더 레지던스 몰디브 제공

글로벌 리조트 더 레지던스가 몰디브와 모리셔스에서 달콤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몰디브와 모리셔스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다. 몰디브는 가장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 중 하나로 알려졌으며 모리셔스의 경우 최근 이색적인 허니문을 경험하려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에 더 레지던스 몰디브(The Residence Maldives)와 더 레지던스 모리셔스(The Residence Mauritius)는 신혼부부 투숙객을 위해 웨딩 세레모니, 커플 스파 등 다양한 서비스로 웨딩 패키지를 구성했다.

먼저 몰디브 남쪽지역의 팔루 마 푸시(Falhumaafushi)에 위치한 더 레지던스 몰디브는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전경을 갖고 있다. 이곳에서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준비하는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만끽할 수 있다.

붉은 노을과 황금빛 백사장을 배경으로 웨딩 세레모니를 즐길 수 있는 선셋 셀러브레이션(Sunset Celebration) 패키지와 바다 속에서 진행하는 언더워터 매트리모니(Underwater Matrimony) 패키지가 대표적이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블리스 온 캐스터웨이 아일랜드(Bliss on Castaway Island) 패키지가 어울린다. 또 신혼부부는 개인 풀에서 즐기는 아침식사 서비스 인빌라 풀 플로팅 브렉퍼스트(In-Villa Pool Floating Breakfast)와 스파 프로그램(Sea Serenity) 등도 즐길 수 있다.

더 레지던스 모리셔스는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모리셔스 동쪽 벨마르 비치(Belle Mare)에 위치해 있다. 이 리조트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두 종류의 웨딩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래식 웨딩(Classic Wedding) 패키지는 웨딩 데코레이션, 스냅사진, 웨딩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름다운 웨딩(Exquisite Wedding) 패키지는 웨딩 데코레이션과 웨딩사진, 룸 조식 서비스, 커플 마사지 등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웨딩 세레모니는 해변가, 자연의 향기가 가득한 열대정원, 아름다운 바다와 프라이버시를 선사하는 스위트룸 테라스 중 선택해 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