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료들을 사용하고 ‘당장의 이익만을 위해 저가의 원료와 타협하지 않겠다’라는 포부를 선보인 ‘아미키티아’가 광고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만으로 찾는 이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사진=아미키티아 제공
천연원료들을 사용하고 ‘당장의 이익만을 위해 저가의 원료와 타협하지 않겠다’라는 포부를 선보인 ‘아미키티아’가 광고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만으로 찾는 이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사진=아미키티아 제공

최근 천연원료를 사용한 미용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탈모, 두피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이 화제가 되면서 헤어제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헤어제품은 트리트먼트, 샴푸, 헤어팩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특히 최근에는 손상모발복구하는 헤어케어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천연원료들을 사용하고 ‘당장의 이익만을 위해 저가의 원료와 타협하지 않겠다’라는 포부를 선보인 ‘아미키티아’가 광고를 하지 않아도 입소문만으로 찾는 이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아미키티아는 약 2년간의 제품개발기간과 60여개의 미용실 원장님들의 테스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모발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시중 헤어살롱들에 다수 입점해 있다고 한다.

특히 로레알이나, 웰라 등 서양인기준의 헤어케어와는 다르게 동양인 모발을 중점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천연재료사용(식용가능한 10초 블랙푸드, 식물에서 추출한 14종 추출물, 두피에도 보호가되는 퓨어메디 특허성분)과 타 브랜드 대비 원가는 훨씬 높지만 판매가는 낮추면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여 건강한 모발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아미키티아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광고 없이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퍼져나가고 있는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지갑만을 바라보는 기업이 아닌, 고객님들의 친구로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는 기업. 다양한 천연성분과 재료들, 기능성 성분, 특허성분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질좋은 제품을 기분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미키티아는 트리트먼트, 헤어팩 이 외에도 전문가용 헤어고데기 그리에이트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