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대표 건강식품 귀리. 쌀보다 2배 이상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 건강관리에도 좋은 슈퍼푸드 귀리를 간편하게 우유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유기농에서 선보인 '클렌즈 귀리우유 쉐이크'는 오직 통귀리와 유청분말로만 이뤄진 진한 귀리우유제품이다. 귀리는 고소한 식감의 볶은귀리 60%, 볶은귀리분말15%로 구성됐으며 유청분말은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클렌즈 귀리우유 쉐이크의 주 성분인 귀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현미보다 많은 지방질과 섬유소를 함유해 우유보다 소화가 쉽다. 귀리는 칼슘과 미네랄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 노화 방지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이처럼 영양가 풍부한 귀리를 한잔에 담은 클렌즈 귀리우유 쉐이크는 다가오는 여름, 체중조절 시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으며, 식사 전 섭취하면 식사량을 줄이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귀리에 우유를 함께 믹스해 섭취할 경우 귀리 속 베타글라칸은 25배 정도 불어나 뱃속 포만감을 상승시키며, 든든한 한잔의 귀리우유는 40kcal로 가벼운 칼로리를 자랑한다. 밥 한 공기 칼로리가 300kcal와 비교하면 7분의 1도 안되는 칼로리로 가볍게 하루 한끼를 완성할 수 는 것이다.

한국유기농 관계자는 "번거롭게 집에서 제조하거나 비싼 비용으로 귀리우유를 구매해야 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유기농 스토어팜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클렌즈 귀리우유 쉐이크를 선보인다”며 “클렌즈 귀리우유 쉐이크는 간편하게 휴대하며 건강한 끼니를 해결하고자 하는 직장인, 아이들의 공복감을 채워줄 영양간식을 찾는 주부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