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미국 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여름특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린스턴리뷰는 1981년 미국 대학 입학을 위한 전문 입시기관으로 설립된 이래, 전세계 60여 개 지역, 약 700여 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 명 이상의 수험생을 미국 명문대 등에 진학시켰다. 프린스턴리뷰의 모의 테스트는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반드시 거쳐야 할 필수 준비 항목으로 인식될 정도로 신뢰도가 높다.

8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여름특강은 프린스턴리뷰가 36년 간 축적해온 미국 대학 입시 데이터를 활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최소 5년 이상의 SAT 및 ACT 강의 경력을 갖춘 국내 최고 강사진과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프린스턴리뷰의 학습교재, 학생의 능동적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스킬 빌딩 프로그램(Skill Building Program)이 더해져 차별화된 학습관리를 지원한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여름특강 시작에 앞서 특강 프로그램 소개 및 SAT/ACT 준비법, 출제 동향, 대학 입시 전략 및 트렌드, 고득점 비법 등 미국 대입을 위해 수험생이 알아야 할 정보를 소개하는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4월 21일(프린스턴리뷰 학원 강남) △4월 28일(프린스턴리뷰 학원 부산) △5월 12일(프린스턴리뷰 학원 강남) △5월 26일(프린스턴리뷰 학원 강남) 각각 진행된다.

또 여름특강 조기등록 특별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SAT/ACT 여름특강을 등록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5월 30일까지 등록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김상호 총괄원장은 “프린스턴리뷰는 자사의 고객 대상 설문 결과 미국 명문대 진학률 1위, 수강생 SAT 성적 90% 이상 상승 등 이미 결과를 통해 최고의 미국 대학 입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며 “이번 여름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미국 대학 진학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