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6월까지 시행한다.

이번 보상프로그램에는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에도 가입된다. 중고 스마트폰 거래 시 고객들이 개인 정보 유출을 가장 걱정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프로모션 대상을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정했다. LG G5, LG V10, LG G4, LG G3, LG G2, LG 옵티머스 G 등 총 6종이 대상으로 최대 12만 원까지 보상한다.

특히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LG G7 ThinQ 구매 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 금액이 고객 계좌로 송금된다.

LG전자는 이 프로그램으로 LG G7 ThinQ의 차별화된 AI 기능을 더욱 쉽게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LG G7 ThinQ는 다양한 음성 명령을 수행하는 ‘음성 AI’와 카메라의 편의성을 높인 ‘비전 AI’를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기기와의 연동 기능까지 강화한다.

또 LG전자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쓰는 스마트폰으로서 달라진 LG 스마트폰을 알릴 예정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AI 기반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과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LG G7 ThinQ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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