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9일 서울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퀵실버록시코리아 제공
여성을 위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9일 서울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퀵실버록시코리아 제공

여성을 위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9일 서울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 행사를 개최한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3㎞의 달리기(RUN)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등 3종목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약 18개국에서 진행되며 매년 약 1만60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2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첫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한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4월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각각 3만원과 6만원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경쟁부문과 비경쟁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스탠드업 패들링보드를 처음 접할 경우 지도 강사를 따라 배우고 체험하는 비경쟁 부문에, 패들링보드 기 경험자는 레이스를 펼치는 경쟁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록시 피트니스 키트 3종을 비롯해 피지워터, 록시땅 헤어케어 샘플, 비오템 샘플, 욕망뉴트리밀 등을 제공한다. 3종목 참가자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록시 래쉬가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 종목별 우승자 시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각 종목 1~3등에게는 록시땅 화장품을 종목별 1등에게는 고프로 카메라를 선물로 수여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